Sunshine
2025. 04. 04. 금요일
조회수 57
괜찮아 잘 될거야너에겐 눈부신 미래가 있어괜찮아 잘 될거야우린 널 믿어 의심치 않아
널 힘들게 했던 일들과그 순간에 흘렀던땀과 눈물을 한 잔에 마셔(없애) 버리자
괜찮아 잘 될거야!
***늘 잘 되길!!!!❤️❤️❤️❤️❤️❤️❤️❤️❤️❤️❤️❤️❤️❤️❤️❤️❤️❤️❤️❤️❤…
조회수 14
*일기
어른들과 사회, 학교, 학원, 부모..이런 것들 때문이다.예전에는 나만 힘든 줄 알았지만 주위에 친구들과 이름도 모르는 오늘의 일기 사용자도 힘들어 하는 걸 보았다.오늘의 일기에서 밝은 모습을 보이는 건 누구라도 내 반응을 보고 웃었으면해서 그랬다.그런데 진짜로 나 덕분에 위로를 받고 웃는 사…
2025. 04. 03. 목요일
조회수 24
Dear, 수진.
절대로 널 싫어해서 그렇게 적은 게 아니야! 델피니움의 꽃말 중 그런 무서운 꽃말이 있는 줄도 처음 알았어.햇빛을 좋아하는구나! 난 글쎄…. 햇빛보다는 달빛이 좋더라. 약간 어둡고 조용하게 위로해주는 것 같아서 좋아해. 물론 햇빛도 좋고! 신기한 게 편지가 도착하자마자 햇빛이 약해진 거 있지?…
조회수 35
Dear, 해인.
저보다 조금 어리긴 하지만 서로 반말해요.
식물은 많이 좋아해. 네 말대로 식물만 보면 종류, 꽃말도 알 수 있어. 어릴 때부터 식물을 많이 좋아했고 많이 봤거든. 아. 그리고 델피니움의 꽃말 중에 하나가 '당신은 왜 나를 싫어합니까'라는 것도 알고 있어? 처음에 델피니움이 나왔을 때 조금 …
2025. 04. 02. 수요일
조회수 51
오늘, 일기 진짜 많이 쓴다!!!
오늘의 일기에는 작가가 너무 많아 좋아요..요즘은 애나 님이랑 강쥐또은 님, 야채깡 님, panda 님, 아리윰 님 그리고..*근데 panda 님이 쓰신 눈을 감으면 어둡다 너무 제 취향인데 글이 안 써진다네요.. 어쩔 수 없죠. 화이팅!!! 이 일기를 읽고 있으면 힘 …
조회수 48
고민상담 해드릴게요!!!비공개 댓글도 가능하고 공개 댓글도 가능해요!!! 참고로 제 MBTI는 F입니다. 비공개 댓글로 적으시면 이 글이 아닌 올린 글에 가서 비공개로 답변해드릴게요!!!!!!
조회수 20
편지가 다시 돌아올 줄은 꿈에도 몰랐습니다. 하늘을 나는 것 같이 기분이 좋아요. 게다가 당신의 이야기까지 넣어주시니, 이보다 기쁠 수 있을까요?참, 저의 이름은 이해인입니다. 편하게 해인이라고 불러주세요. 이제야 통성명을 하게 되었군요.식물은 싫지는 않지만 엄청 죽을 듯이 좋아하지는 않아…
2025. 03. 31. 월요일
조회수 26
안녕하세요. 당신의 편지를 읽게 된 저는 강수진입니다. 우선 당신의 편지를 읽고 꽤 놀랐어요. 듣기만 했던 행운의 편지가 내게 오다니! 조금 가슴이 뛰었습니다.당신의 이야기를 들었으니, 이제 제 얘기를 할 차례군요. 저는 오늘 식물에게 힘을 돋워 주었습니다. 식물들은 약하고 작아서 저의 힘이 …
2025. 03. 29. 토요일
조회수 25
Dear, 누군가.
이 행운의 편지는 20세기 말부터 널리 퍼진 편지입니다. 이 편지를 읽은 당신은 즉시 같은 내용의 편지를 3명에게 보내야 합... 장난입니다.
안녕하세요, 이 편지를 읽고 있을 당신!당신은 저의 장난 상대로 지목당했습니다. 우선 평범한 일상의 반복 속에서 크고 작은 행운이 깃들었길 바라…
2025. 03. 28. 금요일
조회수 28
안녕하세요!모든 게 처음인 햇빛입니다! 이 사이트는 거의 처음이라 모르는 게 많아요! 혹시 도움이 될 만한 내용 있으면 알려줘요! 글고 저 아리윰 님 글 보고 글쓰기 시작했어요! 글이 너무 내 취향! 한눈에 반해 버렸어요!! 제가 쓰는 글은 나중에 올릴게요!!!!앞으로 잘 부탁해요❤️❤️❤️❤️❤️
죄송해요…
부적절한 회원인가요?의견을 주시면 꼼꼼하게 검토하겠습니다.처리 결과는 별도 안내드리지 않습니다.
'햇빛'을(를) 차단하시겠습니까?차단한 회원의 게시글과 댓글은 보이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