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룰루랄라 헤헤헤 오늘은 월요일 아갑자기 텐션이 다운 하~..."내가 말했다.
학교로 가는길에 신발을 주웟다.
"오 신발이네! 신발 살 돈 절약이당!"
난 그신발을 신었는데 갑자가 하늘을 난다.
"꺄아아아악! 뭐지 신발이 왜 하늘을날지?! 어?"
그래서 벗었다. 그러더니 내려갔다.
"하 ㅠㅠ 죽는줄 알았잖아ㅠ"
내 신발을 다시 신고 학교로 다시 향했다.
난 이 신발로 무엇을 할 수 있을지 생각했다.
'아하 걸어서 제주도를 가는거야...는 말이 안돼는데...' 학교가 끝나고 학원 때려치우고 제주도 GO!!!!
만약 내가 하늘을 날 수 있는 신발을 발견했다면 신발을 신으면 걷지 않아도 되어서 편할 것 같다. 그리고 가족에게 말하고 자유롭게 날아다닐 것이다. 그 다음에는 등교할 때 이동수단으로 활용할 것이다. 걷는 것보단 하늘을 나는 것이 더 빠르고 편리할 것이다. 또 이 신발을 신고 내가 가보고 싶었던 곳에 가 볼 것이다. 이것을 신으면 어디든지 날아갈 수 있을 것 같기 때문이다. 마지막으로 이 신발을 잘 이용한 후 당근마켓에서 10 만원에 팔 것이다. 아니면 가보로 후손에게 물려줄 것이다.
하늘을 날 수 있는 신발을 발견했다.....
그러면 일단 그 신발을 신고 하늘을 날면 뉴스에 출연 각 이니 걸을때 조금만 떠있고 다리를 안 힘들게 할거다! 아니면 신발이 명품 신발의 모양이라고 하면 당근 당*마켓에 팔거다!!
--------------------------- 사진------------------------------
가격: 100만원
상품 설명: 한번 신은 명품 신발 원래 150만원에 팔라 했는데 중고이기도 하고 딱 1번 신었으니 원래 가격 에서 50만원 낮인 가격입니다!! 많이많이 사 주세요!! (숨겨 진게 있음)
그럼 끝
일기 쓰기에 부적절한 주제를 발견하셨나요?
의견을 주시면 꼼꼼하게
검토하겠습니다.
처리 결과는 별도 안내드리지 않습니다.
더 재미있는 글쓰기 주제가 떠올랐나요?
관리자의 검토를 거쳐 일기
주제로 게시됩니다.
처리 결과는 별도 안내드리지 않습니다.
반드시 자신의 생각을 적어주세요.
다른 책이나 인터넷에서 본 주제를
제출하지 마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