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학교가기
2 학원가기
3 숙제하기
4 공부하기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세상에서 제일 행복한 일, 불행한 일, 서러운 일, 억울한 일등이 있다면 귀찮은 일도 있다. 그래서 오늘은 세상에서 제일 귀찮은 일에 대하여 얘기해보려고 한다.(보너스로 이유도 있다.)
1. 양치하고 세수하는 것 - 가장 기본적인 것이지만 나의 청결을 위해 침대에서 화장실로 가는 것이 귀찮고 양치를 하기 위하여 치약을 꺼내는 것과 세수를 하기 위하여 비누를 꺼내는 것도 귀찮다. 2. 사람들의 질문에 답변하는 것 - 쉬고 싶은 데 옆에 와서 "쉬는 중에 미안한데 (질문)" 미안할 거면 왜 질문하냐고 라는 생각이 들지만 나는 "아니야 괜찮아. (답변)" 하면 친구는 "아니지 내 생각은 (답변)인 것 같은데?" 라고 해서 싸우는 상황이 종종 발생해서 그때부터 누군가 나에게 쉬는 시간에 질문을 하는것을 꺼려했다. 3. 책상, 집 치우기 - 많은 사람들이 나에 대해 오해하고 있는 것이 한가지 있는데 나는 치우는 것을 잘 하는거지 좋아하는 것이 아닌데 사람들이 자꾸 너는 치우는 거 좋아하냐고 물어본다. 그 때마다 나는 세상에서 제일 싫은 일이거든!!! 이라고 냅다 소리지르고 싶다.
일기 쓰기에 부적절한 주제를 발견하셨나요?
의견을 주시면 꼼꼼하게
검토하겠습니다.
처리 결과는 별도 안내드리지 않습니다.
더 재미있는 글쓰기 주제가 떠올랐나요?
관리자의 검토를 거쳐 일기
주제로 게시됩니다.
처리 결과는 별도 안내드리지 않습니다.
반드시 자신의 생각을 적어주세요.
다른 책이나 인터넷에서 본 주제를
제출하지 마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