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오우
가짜염소형님
스오우오빠 동생
크리밍 부계
yuju
:}
다시또 숙제 …머리아프닷….. 🥱😮💨😭🙁😞
롤하고 왔는디 머리가 깨질듯하다
염소형님 비밀번호 까먹어서 못들어 오고 있엌ㅋㅋㅋㅋ
나 씻고 밥먹고 다시 돌아올께 근데 또 시작된 머리의 통증…..
이제 학원 끝났따!!!
입원 했어요ㅎㅎ 사실 금요일에 한국 왔어요..ㅋㅋㅋ 부계 비번 까먹어서 영영 못 돌아올뻔..
여러뿡 저 오빠랑 같이 지각했떠염^^ 헷 혼나지는 안는데… 원래 7:00시에 시작하고든여
아빠가 빵줬는데…내임맛엔 안좋았나 봐여 으엥ㅇ 🤢🤮 토했어여 으엥ㅇㅇㅇㅇ 오빠가 약먹으래여 으엥ㅇ 아포ㅠㅠㅠ
오빠가 오빠 핸드폰 찾았따…ㅠㅠㅠㅠㅠ 내가 얼마나 힘들게 숨겼는데!!!!!! 으에ㅔㅔㅔㅔ
저도!^^ 오빠처럼 스케줄을 써볼께여!! 월요일:미술학원,오빠랑 같이 리즈탄츠(운동)(숙제) 화요일:과외 수요일:숙제 목요일:컴퓨터학원 (오빠랑 같은 시간이 아니야.…
난 하는건 다 똑같해서 9시~2시 30분 -학교 2시 30분~5시 -학원 5시~7시 -운동 7시~7시 30분 -놀기(할거 없음 공부) 7시 30…
제 일정을 말할께요 월요일:컴퓨터학원,리즈탄츠(운동) (숙제) 화요일:과외(그냥 취미로 집에서 그림그리기) (숙제) 수요일:기타학원(집에서 그림그리기) (숙제) 목요일:컴…
학원 끝났뜨아!!!! 이제 밥먹고 7시쯤에 운동학원 가야해!!! 운동은 건강에도 좋아서…….^^ 그고 똑같은 루틴으로 숙제를하고 머리아프고… 페어리루하고 은지랑 놀고 자…
방금 스껄이 말하는데 7시쯤에 들어간데요 에구 힘들다….
저도 인기글 될래요.
여기 화장실이거든….?? 원해라면 화장실에서 45분쯤 자거든??? 근데 들키진않았는데 딱20분만 잘까???
아…학원가야하는데…머리아프고….. 속이 안좋고….. 숙제도 해야하는데….어쩌지???
학교 끝났는데 체력은 좋아요!!!! 근데 머리는 아파여……… 오늘도 숙제 많은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