견주 엔터테이먼트
꺼져!
어 초밥이야
y
스오우오빠 동생
스오우
안녕하세요. 견주 엔터테이먼트입니다. 오늘'도' 애나 님의 홍보입니다. Aㅓ.... [공감은 나중에] 한 남자애. 강준호. 나한테 호감이 있는건가? 내가 하는 일마다 참…
안녕하세요. 견주 엔터테이먼트입니다. 이번엔 고고학자인<날아오르는 날치알>의 홍보입니다. <특종> 고고학자 날치알. 최초의 관리자을 발견하다. 최근 고고학자 날치알씨는 연…
안녕하세요. 많이 기다리셨죠 새로운 연구결과를 들려드리겠스므다. 일단 제가 전편에서 소개한 클레스비누의 글에 많은 방문록을 남기셨더라구요. 암튼 클레스비누는 관리자가 맞습니다, …
요즘 너무 할게 없는데 재미있는거 추천조몸ㅁㅁㅁㅁㅁㅁㅁㅁ
1. 수학익힘 숙제 2. 당번활동 3. 영어숙제 4. 과학 숙제 5. 국어 숙제 6. 오늘의 일기
학교가기 싫다…. 오빠랑 학교 쨀까?????? 진짜 가깅 찌렁~~~!!!!!!
몸은 조금 괜찮아졌고….. 학교가기 싫다……. 근데 아침에 또 코피나고….. 예휴 힘들다…..
왜 조회수가 늘어나는거지??? 특히하다… 앗 잘자!!!! 나도 이제 잘께 좀이따 일어나서 또 할수있지만
진짜 아프면 안되겠다 지금 말하는것도 힘든데 씻어야하는데!!!! 어? 창문이 왜 닫혀있지????
내일은 숙제가 영어밖에 없을거 같아요… 힛 오늘 그냥 수학을 했기 때문에… 힘들다…… 이제 씻고 다시 올께요…. 낵플릭스 한개만 볼까……
내일은 꼭 건강해져서 돌아올께!!!! 에휴…힘들다….
풀지 말고 그냥 씻을까?? 귀찮은데…
또 🤮했다…. 진짜 괜찮은데…. 졸리다…. 숙제 해야하는데…. 머릿속에 안들어와져서 다시 처음부터 외우는걸로
지금 엄마아빠 나가셨는데…ㅠㅠㅠㅠ 울오빠 (그냥 기절시켜버릴까?? )
화장실 갔다 올게…. (올깨인가?)
물먹다가 멍때려서 물컵 깨트렸다 (깨트렸다 맞나??깨트렸단가???모르겠다…)
울오빠 코피가 엄청나오구…. 열나여…..근데 쉬라고 하고 잠시 제방에갔다오면 숙제 하고 있잔아여!!!!!! 으엥ㅠㅠㅠㅠㅠ
으엑 코피난다…….. 어떡하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