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mile
건민
지후(10)
안다우
시우09
~퍼즐~
솜솜이♡
느긋한매생이
된찌 맛잇어🥘
개그박
물냥이
호날두🏆🥇⚽️🥅🤘🏿
많이 참여 해주세용!! 글은 댓글로 써주시면 됩니당 (그냥 생각나는데로 써주시면 됩니당) 어제는 엄청난(?) 일이 있었다 어제는 1월 1일 새해였다 바로 무슨일이냐…
거울샷을 찍을때 카메라 앞에 하트를 하고 그 하트를 거울 앞에서 찍으면 하트 안 사진이 됩니다!! 그리구 손으로 별만들기 이건 3명이상이 있어야 할수있어요!! 발…
1. 어느 분야는 잘안다 2.너무 시끄럽다(?) 3.열심히 하려한다. 4. 체육을... 좀 친다? ㅋ 5.다신 보진말... 게임을 잘할 것니다 6... 생각이 안난다…
오늘 리안이가 내가 쓴 일기를 보고 실수가 있다 했다 민망해서 쥐구멍이라도 숨고 싶다
1월 1일. 어떻게 살다 보니 2025년이다. 뭐 새해여서 마음도 고쳐잡았지만, 그것보다는 허탈함과 피곤함이 더 많이 남아있는 거 같다. 2024년 크고 작은 일들이 생겼었다. …
내일 방학이다. 너무좋다. 학교않간다. 9시반에 일어날거다.ㅋㅋ
어느덧 푸른 뱀의 해가 다가왔네요! 오늘의 일기도 새로운 해가 밝았네요. 오늘의 일기 하시는 분들도 새해 복 많이많이많이 받으시고 1월 28일에 용돈 많이 받으세요! 그래서 제…
새해내요!!연필이 적어서 연필 이벤트는 아니지만 축하하러 왔어요. 헝가리에서는 12월31일(마지막 날)에 폭죽을 터뜨리고 샴페인을 먹으면서 보넨데요.저흰 폭죽은 안터뜨렸어요. (…
지금 내가 짠 방학루틴대로 살면...너무 가혹한디?ㅋㅋ 거의 수용소야 이건. 근데 나만을 위해서 살 수 있을까?? 음 일단 해보지 뭐. 근데 솔직히 너무 아파서 못가겠어. 학교…
🍀🍀🍀🍀🍀 🍀🍀🍀🍀🍀 🍀🍀🍀🍀🍀 🍀🍀🍀🍀🍀 🍀🍀🍀🍀🍀 🍀🍀🍀🍀🍀 🍀🍀🍀🍀🍀 제 첫인상이 좀 무섭(?)고 차가워 보인데요ㅠㅠ 저는 밝고 무섭지않은데... 제 …
오늘은 1월 1일!!! 이 글 보고 하트 누르고 댓글로 알려주시면 연필 15개 드리겠습니다! 1월 5일까지 연필은 1월 5일에 드리겠습니당
저랑 같은 학원 일수도 있으니까 전 와이즈만 윤쌤영어 해바라기 미술 요롷 게 같은 학원 이면 댓글 근데 이정도면 내 이름 까지 알수 있을것 같은데…………
새해에요 새해에도 다들 건강 하세요! 어제 카운트 다운 보신분 계세요? 2025년엔 아시안 게임이 있어요 2026년에 월드컵 이에요 이번 년도는 푸른 뱀의 해 에요 그…
안녕하세요 주헌예요 요즘 김정은같은 나쁜 사람들이 오물풍선이나 우리를 욕하고 있는데요 그래서 우리 한국인의 끈기 있는 노력을 보여줍시다. 어떻게 하냐면요 오늘의 일기를 하는…
요즘에 안 해서 죄송해요. ————————————————— “그럼 모두 준비 된 거지? 다 준비 됐으면 얼른 가자고! Let’s go!”, “어디 먼저 갈거야 누나? 혹시 정…
우와악 새해다!!
다들 새해복 많이 받으세용~~!😆 지금 1월1일은 아니지만... 그래도 미리..^^ 전 오늘 밤을 샐 예정이라ㅋㅋㅋㅋㅋ 전 오늘 처음(?) 아마도 처음으로 밤을 새는 …
밑으로 넘기셈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