ㅇㅇㅇㅇㅇㅇ
스오우^^
가짜염소형님
홍식이
좋아하는 사람 있습니다.
????????
늉
내가 누군지 맟춰봐
꺼져!
초먼지언니..(?) 미팅 안 돼??
갑작이 모쏠인 사람이 들어왔어… 유랑누나 오늘 선크림 발랐어????!!!
고양이 살건데 이름 추천좀...(진짜 아니고 사이트에서임)
제가 지금까지 먹었던 것 TOP6을 말해주껭 6.모기:맛있어 보여서 먹음 5.레고:그냥 먹어봄 4.동생:아 몰라 3.피:맛있었어 2.ㅋㄸㅈ:... 대망의 1위는요???…
제가 현실에서는 모솔인데 여기서 방금 3,4번째 고백을 동시에 받았어요.. 4개라니.. 고백만... 누구인지는 말하지 않을거고요. 전체적으로 비공개로 몇살인지만이라도 알려주세요.…
일단 치카하고 하이퍼루프로 프랑스가서 놀것같다
미국은 이미 있어서 문제 없을 것 같은데...우리나라는 손해인가?... 일단 7학년이 생기면 공부를 더 할 수 있어서 좋고 그냥 공부가 늘어나서 귀찮닼ㅋㅋ
별로 없는데 나는 어려운 문제 풀때가 재밌는 것 가테 수학학원에서 실력책을 받았는데 너무 어려워...(대충 재밌는데 어려움)
솰아있네!!!!!!!1 복귀하고싶다. 근데 하기 귀찮Rㅏ 정확히는 시간없다. 그리고 나... 있잖아... 아 못말하겠다
누군가의 부계인데 부계로 좋아하는 사람한테 고백 할려고용.. 근데 제가 누굴까요?
내가 애니를 너무많이봐서 애니 남주따라하다가 내목소리와 남주목소리랑 뒤섞뀜….. 그래서 쌀짝..먼가 이상한목소리얌!데헷!
ㅋ 쫄려? 난 연애질이나 하는사람한테 말한건데? 지가 연애를 하지도 않으면서 ㅈ;;랄을 떨어? 그래 ㅋ 난 그냥 내 생각을 올리는건데 뭐가 잘못됨? ㅋ 내눈엔 ㄱ;…
날치알한테 말한다 저거 ㅋㅋㅋㅋㅎ너냐 사실대로 고해야 살수 있을것이다. 빨리 입 열고 말해라 사실대로. 진심 화났으니까
와아아 윤진오빠, 은성오빠 목소리도 다 듣고 애나 언니의 i love you들었다!! 역시 언니..
도서관에 있습니당
이제 곧 학원가야대…
들켰잖아앙아아아아 아니 얘들이 내 말투를 어덯게 저렇게 잘알지....? 나 그렇게 오래 했나...? 암튼 나 아영이얔ㅋㅋㅋ
여러분 제가 봤을 때 뭔가 이상해요, 말하는 것도 다 똑같고 하나같이 빡때인데 다 똑같은 사람같아요, 또는 우리중 내부자 연애 질투하는 사람이;;를 붙히는데 이거는 어트박스 형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