변하랑
joon
손흥민
다희
yunseo
조윤성
이보민
고보경
화가많은응비
재미있는 사람
다이브🤓
일기쓰는여누리
hee
시험이 있어? 공부를해 공부하기 싫어? 하지마 너의 미래는 눈을 감아봐 어두껌껌하지 그게 공부 안한 미래야.
야야야야야야야야야야야야야야야야야야야야야야야야야야야야야야야야야야야야야야야야야야야야야야야야야야야야야야야야야야야야야야야야야야야야야야야야야야야야야야야야야야야야야야야야야야야야야야야야야야야…
외계인에게 주고 싶은 선물은 폭탄이다 왜냐면 폭탄을 날리면 왜계인은 다시는 살아날수 없기 때문이다
어 어머니 핫도그 위에 …
만약 나만 시계를 가지고 있다면 이 세상은 엄청나게 힘들 것 같다.왜냐면 핸드폰엔 시계가 없을 것 이다.또 시계가 없으면 학원을 더 많은 시간을 다녀야 할 수 도 있다.그래…
먼저고조선을 배우고,고구려,신라,백제를배우고,후백제,후고구려,통일신라배우고,고려를배우고,조선을 배웠다. 고조선은 단군왕검이 세우고,고구려는 고주몽 이세우고,신라는 박혁거세가 세우…
겨울방학을 가장 가치잇게 보내는방법은 가장 행복한거다! 가장 행복하는방법은 이불에서 뒹굴거리는 것이다! 그게 난 겨울방학을 가장 가치있게 보내는법이라고 생각한다!
야 야들아 오늘 허로카드라 보ㅗㅇ암다 내가 각 튀 하명 ㄴㄱ각 ㄱㅊ이 도개지ㅣ
그냥 욕을 쓰려고 일기장을 킨건지는 모르겠지만..... 속이 답답하고 한숨을 아무리 쉬어도 시원해지지가 않는 날. 뭔가 일기를 써야겠다고 느꼈다. 다른 것보다는, 일기를 지…
가.가족여행 나.나만(?) 다.다리미는 꼭 챙겨(?) 라.라면도 마.마늘도(?) 바.바보야(?) 그건 꼬추자나(그거 아님 아무튼 그거 아님) 사.사기꾸나(?) 아.아직 아…
그런 겨울방학이 아니라 여름방학 도 포하 아뉭가?
스노우피크 공고 소복소봇 타닥탇거 앗 뜨거(?) 악! 이 산불의 원인음 사람이 그럭ㅇㄴ겁니다 그레서 징역 -13048291038ㄷ019392019393녕ㄴ형을 선고합닉다 악 안…
배터리 오리 새끼오리(?) 늙은오리(??) 사람 아가가가가가가뤼
다들 드라마 좋아하시나용?저는 진짜 좋아해요!요즘은 정년이 라는 드라마를 보고있어요.진짜 재미있는데 좀 슬퍼서 울었어요.ㅠㅠ저는 드라마 추천을 하자면 여신강림을 추전해 드려요!진…
추운 11월 일요일의 아침. 우리는 아는 동생네랑 같이 캠핑을 갈려고 차로 3시간을 달려서 캠핑장에 도착했다. 캠핑장에서는 2박 3일을 하기로 했다. 일단 짐을 풀고 캠…
나는 오늘의 일기에서 '베놈...' 이란 이야기를 쓰고 있었다. 그리고 한 3초 정도 정적이 흐르고 날개가 달린 베놈들이 사람들한데 독을 쏴 사람들이 번데기로 변했다. 바로 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