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식이
건민
yuju
개그박
갑돌
레나🐐(하리니)
ㅇㅇㅇㅇㅇㅇ
고고고구마
...??
풍하준tyty
허통통
오늘의일 조회수가 벌써 21이나 나왔네 ㅎㅎ 저번게시글이요 5일차인 저에게 아주 기쁘니까 21조회수에 하트 누른 사람 2명 야채깡님과 건민님에게 50개 드리겠습니다. 이제…
어... 이런... 비밀공개를 하다니... 그 글 지우기에는 연필이 아까우고 어차피 앞에 글을 올리면 되니까 괜찮을꺼야.... 핫.핫핫
저 쉴래여여여여여영 그냥 2주 정도? 아마 게시글 안 올릴수 있어요.. 왜냐면 제가 학교 4단원 나가는데 학원에서 4단원 못해서 1달 동안 4단원 풀었는데.... 다 까먹고 금요…
이 일기 본사람 하트 누르고 가세요
어제는 너무도 피곤했다. 오전과 오후에 강연을 들었다. 피곤해서 일찍 잠에 들었다. 오늘은 주일이다. 부활절 둘째주일이다. 오늘도 설교를 잘해야겠다. 사람은 이렇게 만남을 통해 …
어젯밤에도 잠을 잘 잤다. 잠을 자는 시간이 아깝다. 더 책을 보고 활동하면 좋겠다고 생각하는데 어제 밤에 일찍 한번 깨었다. 그러나 잠이란 푹 자야 활동하는데 지장이 없기 때문…
와아아아아아아 지금 오전 12시 5분임당!! 저 12시에 글 써보는 거 처음이에요옹 와아아아아아아이아아아아아ㅏ앙아ㅏ아아아아앙
ㅎ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경찰서에 가져다가 중다
가지마라!!!!! 그리고 긍정적이게 생각하면 괜찮아 질 거야...!!!! 힘내라 힘
하는 방법 제시어가 주어지면 그 단어와 연관하게 얘기해 가장 수상한 사람 투표를 해 정한다. 라이어가 들켰어,근데 제시어를 맞추면 라이어 승리 못 맞추면 시민승 누가 라이어인…
욕을 하시는 분이 많더라구여?? 근데! 이유를 보고 외쳤습니다! "아, 망했다" because, 이유가 시험이기 때문.
윤재(OTL)오빠 다시 활동한다아아아아아ㅏ아앙 와아아앙아앙아아아아아아아 오빠 힘들지?ㅜㅜ 우리가 응원해줄게!!!!!! 힘내!화이티이잉!!!!!!!!!!!!!!!!!!!!!…
시험 3일 남앗다... 조졋다
제가 소설을 진~~~~~~~~~~~짜 좋아하거든요 근데 요기 오면 소설 쓰시는 분들이 많아서 진짜 좋아요!! 소설 작가님들!! 이 글에 쓰시는 소설 제목좀 알려주세요!! 그리고 …
(자랑 아님) 나는 이때까지 태권도,합기도만 다녀서 도움이된것은 뭐 태권도 그런 것 밖에 없다. 그래서 편하다.
이득 인데?
바로 옆에 다른 행성을 만들어서 9999구골 플렉스를 소환(?)한뒤 나만의 행성을 꾸려간다. 아 ㅆ 종이가 없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