샴쵸
yuju
하하하호호호
rndm_btme
ㅇㅇㅇㅇㅇㅇ
피자여우
바보뚱땡이
레나🐐(하리니)
ㅅㅂ를 보고 무엇이 떠올랐나요
고고고구마
…
🦎🦭🐢🐢🦭🐙🦎🦭🐳🦭🦎🐙🐛🐬🐞🐛🐬🐚🐛🐬🐙🐢🦈🦭🦭🐋🦈🐛🐬🦖🐢🐛🦖🐲🦉🦖🦭🐬🦅🦜🦢🐬🦋🐬🦋🦖🐬🐛🦕🐛🐳🐬🐡🐳🐬🕸🐡🐊🐢🦋🦕🦢🐟🐢🦜🐣🦤🐟🐸🦉🦋🦢🦤🐟🐸🐲🦤🦢🦜🦤🐣🐟🐸🦤🦉🐸🦉🦎🐟🐸🦉🐟🦎🐸🐊🦎🐛🦕🐊…
좀 힘들어서 접어요! ㅃㅃ 꿈인가 현실인가는 연재 중단입니다
알아요?
왜 우리가 돈을 벌고, 벌어야 하는지 아는가? 이런 고민들을 진지하게 생각해본적이 있는가? 나는 최근까지도 돈, 경제에 관해서 관심이 없었다. 하지만 진로를 탐색하다 보니 진로…
자, 소신 발언 들어갑니다. 일단 다 그만 싸우시구요. 어쩔ㅋ씨, 저는 당신의 글에 다 정중하고 흥분하지 않게 문제점을 말했습니다. 이것정도는 인정할거라 생각해요. 한번 더 …
승유님이 연필 이벤트 연거 참여 해줘! 비록 1등이 4개지만ㅎㅎ 내 실친이니까 많이 참여해줘!
I had a pet lizard named George He was cool but he made me really bored So I gave him to my mom a…
지하철,철사,사람,람보,보라색,색칠놀이,이불,불장난,난처,처남,남자,자수,수선,선불,불규칙,칙령,영혼,혼인,인간,간장,장단,단풍,풍년,년도,도공,공부,부엌,엌까,까치,치솔,솔방울…
여.러.분. 유명하고 큐티하고 쌈뽕한 애나언니랑! 걍 저랑…결혼합니다!!! 5월 6일 언젠가(?) 결혼글이 올라올거에용!! 마니 와주세용!ㅎㅎ
새로 온 피자여우입니다 잘부탁드려요
가족방 봐줭어어어어어❤️
님 인기글 될수 있게 해준담서요? 님 부계로 하트 눌러서 만드는거잖아요 하트 30개 정도 누르고 연필 200갠 너무 양심이 없는거
다들 영어 몇살때부터 배웠어?
Why do I study? I really hate studying. Why do I have an academy? I think I'd eat well and live wel…
I hate study =gonbu guckura
제 연필이벵 마니 해주세요옹..... 여기서 하셔도 됩니담!! 1등 1000개 2등 200개 3등 100개 임니다ㅡ.ㅡ 낼까지에용
i study english now. bacuse eunyoo told for me "You Write diary english." so, I try now.
여러분!!!저 닉넴 추천좀 해주세영!!!! 아이디어 고갈쓰ㅡ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