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나🐐(하리니)
권세영
Goose
ㅇㅇㅇㅇㅇㅇ
뽀로로:)입니다.
온라인
pjy2025
진준삼
홍주
김태형
jsj
🌽 옥수
햇빛
아니 이 오빠 짱 짜증나네요 중 1인디 고 1껄 하면서 89저엄...? 그래놓고 공부를 못해..? 참나 흥칫뿡 칫
경주에가서 풀빌라를 갔다. 가서바로 풀장에 들어가서 5시간 정도 놀았다. 그리고 저녁6시 쯤에 밥을 먹고 3시간더놀았다. 다음날 아침 일어나서 라면을 먹고 바로 5시간 놀았다.…
수학 싫어한다는 사람 이해가 안감 난 오히려 국어가 진짜 싫음 그래도 뭐 (인기글 되면 좋겟다...) …
전에 말한 수학시험 저.. . . . 96점으로 우리반 1등입니다아!!! 하나 틀렸는데 그게 쌤한테 물어본거임;;; 진짜 너무 짱 났잖아요오!!! 그래도 1등이니까.. …
흠....여기 사람이 넘많다.... 그니까... 너무많아서 놀수가 없어ㅠㅠ 힘들게 왔는데 너무하네... 아저씽 어떡해 해봐요 아진짜 짜증나네 폼폼아 너 이중인격 이네...…
또 조용하나아? 누구 없어용??
제 글이 왜 인기글이죠...? 인기글 기준이 뭐에요?? 암튼 감사합니다아
로맨스 고등학교 물인!!! 시작은 오해,끝은 사랑 마니 읽어주세용!!!!! 아!그리궁 애나 웅니꺼 사랑은 반칙이야,그냥그런하루도 읽어주세용!!> <
"야 돈 있냐?" "어...없는ㄷ.." "확 씨(?)" 하..또 저러고 있네 한번쯤은 들어봤을것이다. 일진. 어느 학교에나 있는 좀 불량한 애들 근데 이건 쟤네 이야…
토요일:많이 놀고 먹었다 그리고 놀고,먹고,잠들었다 일요일:아침에는 조금만 놀고 9시부터 12까지 공부를 하고 잘려고 하는데 잠이 않아서 잠을 설치니까 1시30분이다.…
새로운 소설을...써볼까용? 일단 로맨스구...ㅋㅋ(로맨스 파티) 그리궁.... 고등학교?에서 벌어지는 일 임다앙
일단 내 인생 첫 학원은 과외포함으로 바이올린 학원이다 한 1년 다녔는데 코로나 떄문에 그만 다녔다 2번째는 피아노 학원이다 우리집 앞에있어서 다녔다 한 2년 다녔는데 재미없어…
5월3일 봉화 어린이날 행사에 가서 무료로 나누어주는 음식들을 먹고 로봇 게임에서 규원이를 만나 놀았다 5월4일날 외할머니를 만나 치킨을 먹고 용돈으로 10만원을 주셨다. …
그녕힘들다. 스트레스 아니 그냥 일기쓰기 싫다. 아 싥다. 힝힝힝힝힝 그래도 해보자
동물과 말이 통한다면 가장 먼저 어떤 얘기를 할 것이냐 바로 몸이 괜찮냐고 물어볼거다. 우리가족이 키우는 도마뱀이라고 가정을 하고 그동안 우리가족이 줬던 스트레스나 아팠던 적이 …
오직 살아남기 예고편ㄴ에서는 보고 싶다묜서요오!!!! 왜 정작 나오니 문전박댕,,,,,, 어서 봐주시길 바랍니다아!!
So, from today I'll start to write my English diary for making my skill of English. It's not gonna…
하실분 구해요. 지금 늦어서... 11시 18분입니다. 지금 누가 지금 자지 않고 반모를 할깡?
Dear, 수진. 계속 답이 없네. 솔직히 말할게, 너 진짜 너무하다.. 내가 무슨 잘못을 했는지 알려줘야 내가 사과든 뭐든 하지.. 일부러 멀어지려고 그런거야? 애초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