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윤우
NOX
늉
박주완
전승민
김민선
김아윤
송다리당
어 초밥이야
레나🐐(하리니)
마딧는김라면
전 남 아프리카 공화국 원주민 기부를 원하는 자 입니다. 플리즈 하트를 눌러주세요. 플리즈 그래야 연필을 받아요\\\\\\\\\\\\\\\\\\\\\\\\\\\
보고있니 악플 달고싶으면 다른애들 말고 나 처럼 너같은 사람들한테 욕하는게 취미인사람 아니면 욕으로 스트레스 푸는 사람ㅎ한테 악플 달아라 그러면 내가 신나게 욕해줄게!!!^^
[멸치볶음] 이유:맛있으니까 내가 멸치볶음이 되고싶다 [깻잎] 이유:맛있으니까 [오이소박이] 이유:맛있으니까 [잡채] 이유:맛있으니까 [콘치즈] 이유:맛있으니까 …
사칭 대처법 1.본계/부계에서 인증글을 올린다 2.차단한다 [악플대처법] 1.욕을한다(?):사용하지 않는게 좋을 듯 하다.. 2.차단한다 3.팩트를 날린다 아…
GLSXM EMFLWKAUS GKS/DUD DLRH DKFDUAUS WLSwkGLAEMD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해…
나는 내가 반찬으로 태어나면 멸치복음으로 태어날거다. 왜냐하면 친구들이 계속 말랐다고 멸치라고 해서 나는 멸치복음으로 태어날거다. 또 나는 면으로 태어날겄 갔다. 왜냐하면 할머니…
태양에게 태양아 안녕, 나는 항도초에 있는 5학년 3반 4번 김민선이라고 해. 태양아 너가 있어서 얼마나 고마운지 몰라! 너가 있어서 아침에는 해가 밝게 뜰 수 있잖아 우…
오늘 저녁은 뭐지? 세븐틴 생각(아이돌) 내년에는 누구랑 같은반이 될까? 수업이 언제 끝나지....?? 끝나고 뭐 먹지..? 오늘은 훈련 가기 싫다(수영) 티비 뭐 …
이렇게 할까?? 일단 3명정도 신청받고 그3명이서 욕배틀을 시쿄보는게지... 좀...그런가??
여기에다가 달아주세요!!(욕)
,.,.,.,.,.,,.그리고 동그란 것을 좋아했어요. 어디선가 뭐가 굴러 왔어요. 그것 에는 빨간게 뭇어 있어어요. 그리고 사람이 쓰러져 있어어요.
1.게임 시끄럽게 함 2.열람실 아닌데서 자고 있음 3.화장실에서 챌린지 찍음 4.책 수레(?)에 안넣고 그냥 감 5.음식 먹으며 들어옴 6.시끄러움
진후는 태형 건욱 태우는 어떤 포탈로 들어가는데... 아니 근데 서바이벌 게임에서 ㅈㄴ 빡종하는 타워에 들어왔다 예???? ㅈㄴ 높다 -태우- 일단 올라가라는데??? -진…
현재 욕벤져스 모집중인데 욕하는걸 보여주셔야 됩니다!! 3명정도만 모집하도록할게요!!!
어제 쉐이크님이랑 욕배해서 누가 이김??
욕벤져스 모집합니다! 지금 현재 윤재오빠(valley) 윤진언니(nox) 윤진오빠(스껄) 나도 하고 싶다, 나도 욕좀 친다 등 하고 싶은 분은 댓글로 사칭,악플…
만약 내가 아누도 없는 길거리에서 100만원이 든 가방을 주었다면, 경찰서에 가져간다. 그 다음 그사람이 나에게 보상을 줄것이다, 그래서 경찰서애 갔다줄 것이다
1.앞사람 의자에 발올리고 있음 2.팝콘 와삭와삭 바삭바삭 쩝쩝쩝쩝(근데 이게 정적 흐를때 이러면 좀 웃김) 3.자리에 쓰레기 버리고감 4.핸드폰 조명 세게 켜고 폰하고 있…
제가 처음으로 만든 요리는 김밥이에요. 엄마가 김밥 싸는데 제가 하도 만들고 싶다 졸랐더니 엄마가 작은 김을 줘서 거기에 싸서 마싯게 먹었단 이야기^^ 아 근데 이젠 만들…
그날은요..제가 1박 2일로 체험학습을 학교에서 간날인데 제 룸메 1이요.. 엄마한테 전화해서 아침에 있던 일을 미안하다고 하는거에요.. 근데 그때가 페이스톡이었나봐용? 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