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라
yejun
거꾸로수박바
강태호
NOX
쑤빈
늉
건민
예지
ㅇㅇㅇㅇㅇㅇ
3510idn
3520하태성
장하늘
주윤우
3421최세욱
LEEJINBUP
1번째 보드게임을 한다. ㄴ왜냐하면 팀게임을 하면 더 협동이되서 친구 사이가 돈독해진다💭 2번째 개인적으로 만나서 논다. ㄴ학교 또는 학원에서 못하는 말을 따라 할수 있고 …
친구들과 놀면 좋습니다 이유는 노rㅗㄹ면 좋아서이고 두번째 이유는 놀면 좋아서
☆친구들과 있으면 외롭지 않다. 🦜 🌟 ☆ 친구들과 있으면 재미있다. 🦜 🌟 ☆친구들과 있으면 행복하다. 🦜 🌟
친구들과 함께놀면 아주재밌게 놀수있고 또 함께 밖에서 재밌게 놀수있고 게임 으로도 쟀게 놀수 있다.
유튜브에 죽는법 쳐봤더니 당신은 혼자가 아닙니다 힘든 일을 겪고 있다면 오늘 누군가에게 이야기해보세요.이러면서 보건복지부 자살예방상담전화 알려주는데....?? 자해라고 쳐도…
수반아 공부 열심히 하고 있지? 🤟공부 잘 하자!! 포기하지 말고!!🤟
1.마음을 다잡으세요. 2.높은 곳에 올라가세요. 3.심호흡을하세요 4.밑을 내려다 보세요. 5.그리고... . 아. 중요한 걸 잊었네요. . . . . . …
..말이 될 리가 없겠지만..ㅋㅋ 그래도 진짜 그 상황이라면 . . . . . . ...어.. 시간을 멈춘다...? 크큼
1.착함 2.사교성 좋음 3.침 안튀김 4.날씬함 (적어도 스펙 155에 40..?) 5.슈퍼 킹울트라 쌈뽕함 (되겟냐고..ㅋㅋ) 6.친구 많음 7.노래 잘함 8.춤…
학교에서 12:10분이다. 맨 뒷자리라서 개꿀 사실구라
옛날에 피아노를 좋아해서 계속 연습을 하다가 콩쿨을 나갔는데 대회를 나가니깐 진짜 어려웠다....그런데 계속 연습을 해서 너무 어려워서 진짜 포기할까? 라는 생각도 들었다,.…
가족을 대대대대대가족으로 하는게 나을거 같아요 가족하실분!!!! 이미 있는 사람도 있슘다
역시나 제주도든 아니든 어디가도 쓰레기가 길바닥에 돌아다닌다.제주도는 거희 쓰레기 섬이고 학교든 어디든 쓰레기 길들로 만들져 있다.어제 학원가는길에 뭔가를 밝고 넘어질뻔 했다.확…
제주도에 쓰레기산?을 보았다.비닐로 쓰레기를 감싸서 버린것이다.노후화된 소각장은 140t밖에 처리를 못하는데 정작 버려지는 쓰레기양은 500t이다.우린 어쩌다 일회용품을 쓰게되었…
너희들 학교 쉬는시간 좀 알려주라 언제 활동할수 있는지 알아놓으려궁
저는 친구들보다 인기가 많아지고 싶어요 하트좀 부탁드릴게요.
저 친구 한테 빛 진거 243672829억 연필 있어가지고 기부를 원합니다 그리고 저 이제 도마니카 공화국 기부를 원하는 자 로 이름 개명했어요.
나하나 쯤이야라 생각하지 말고 나 하나가 지구를 바뀌게 한다고 생각하면 된다 나도 그런 마인드를 가질려 노력하고 있다
악플러 명단 누가 좀 만들어주세요
근데 요즘 애나 왜 활동 잘 안해? 원래 딱 확인하면 애나 글이 엄청 많았는데 요즘 하루에 1,2개 정도밖에 안 쓰는것 같아ㅜㅜ스트레스....??우울증....??은 아니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