귀요미멍멍이
물냥이
또미🍀
🐶마로🐶
젤리쥬스
개그박
손수인1111
CHOREE | 초리
체리 소녀🍒
애니멀애니
보석선장[0]
잇팁
솜솜이♡
훌륭하니까.
동물이 된다면 어떤 동물이될까?나는 고양이가 되고 싶다. (닉네임이 ‘물냥이’ 이니까) 왜냐하면 고양이의 재능이 부럽기 때문이다. 첫째,착지를 잘 하는게 부럽다.나는 높…
신생아는 왜 우는 것 일까? 내 생각은 이렇다. 첫째, 배고파서 운다. 왜냐하면 배는 고픈데 말은 못 하니까 운다. 둘째,배불러서 운다. 왜냐하면 배불른데 엄마께서 계속 …
군고구마 우유랑 같이 먹기🥛🍠 김치랑 먹기^^ (먹구싶당...) 이불덮고 먹기(?) ( 맛있겠다....) 여러분이 가장 좋아하는 조합은? 댓글로 알려 주세요. …
-프롤로그- 오늘은 토요일~ 드디어 쉬게됬다! 빨리 점심 먹고 나가서 놀아야지~... 어? 왠 창 밖에 감자가?! -우주 감자의 등장- 갑자기 우리 아파트에 이상한 물체를 …
안녕하세요~! 여러분은 오늘 어떤 하루 보내셨나녀? 전 오늘 버섯 전골 집 갔다가 🍄🟫 성남시청에 갔습니다.🏢 여러분이 오늘 한 것중 가장 재밌던건 뭔가여? 댓글…
덥고 더운 여름이 지나 춥고 추운 겨울이 다가오고 있다. 벌써 이번년도가 마무리 되고 있다니 믿기지가 않는다. 춥고 추운 겨울이 지나 눈이 녹는 봄이 다가오는 그날 우리…
오늘 바이올린 선생님께 카스테라를 반았당.?(!)대박 맜있음¡!!!! 그런데 동생이 네 카스테라를 주먹으로 내리쳤다.(하필 왜 내거를!!!!!!!) 그래서 카돌이 애 옷…
1.해는 동쪽에서 뜬다. 2.물은 흐른다. 3.당기시오는 미시오,미시오는 미시오,고정문은 뿌시시오 4.나는지금 내 나이의+3+4-7+9-7-2+2-2살이다. 5.뀰 멱꼬 …
오늘은 애들이랑 학예회 연습을 했는데 너무 안 외워져서 연습을 미리 많이 해놨다.. 너무 힘들었다 파티시엘도 연습 했는데 힘들다. 그리고 옷을 사러 갔는데 재밌는 하루 였다!! …
엄마 나 배고파요 밥주시면 안될까요 저는 천재라서 구구단을 외울수 있습니다 2X1 2 2X2 4 ------ 9X9 81 저는 이것도 할수 있어요 r분의 y 싸인함수 어쩌구 저쩌…
제가 가장 최근에 울었던 경험은요.... 두구두구... 바로바로!! 학교에서 어두워졌다가 갑자기 불 켜서입니다 ㅋㅋㅋ 그럴때 눈 감다가 눈물 나오잖아요? ㅋㅋㅋㅋㅋㅋ
아니 일기 댓글에 '오오'를 ㅗㅗ라고 썼는 데 왜 욕으로 입력되냐? 어이없네 ㅋ 내가 욕을 목적으로 썼나? 그냥 오오를 ㅗㅗ로 쓴 건데 ㅋ
연필 없어서 도배 좀 할 게요 도 …
1 시정표에 수학이 들어갔을때 다 창체로 바꾸고 싶다 2 선생님이 발표를 시켰을때 잘못 찍었다고하고다른 애를 시켰으면… 3 선생님혼자 뭐먹을때( 이건 그냥 부러워요ㅠㅠ)내가선…
안드로메다님의 해외 생활을 즐겁게 보고 있었는데 아쉽다. 해외 생활해 본 나로서는 그래도 한국어를 쓸 수 있는 공간이 귀중하기도 할 법 하지만, 그 때는 인터넷이 없던 시대고 요…
여러분, 죄송해요. 여기 오면서 너무 바빠지기도 했고, 그렇지만 계속 썼던 이유는 한국 소식 듣기 위해서 였는데.... 이제 친구들도 다 떠났고,시간도 없으니 쓸 수가 없을 것 …
습포 금지ㅣㅣㅣㅣㅣㅣㅣㅣㅣㅣㅣㅣㅣㅣㅣㅣㅣㅣㅣㅣㅣㅣㅣㅣㅣㅣㅣㅣㅣㅣㅣㅣㅣㅣㅣㅣㅣㅣㅣㅣㅣㅣㅣㅣㅣㅣㅣㅣㅣㅣㅣㅣㅣㅣㅣㅣㅣㅣㅣㅣㅣㅣㅣㅣㅣㅣㅣㅣㅣㅣㅣㅣㅣㅣㅣㅣㅣㅣㅣㅣㅣㅣㅣㅣㅣㅣㅣㅣㅣㅣㅣㅣㅣㅣ…