앙... 숙제... 이세계아이돌 좋아합니당
2025. 04. 21. 월요일
조회수 8
제 정보에도 볼 수 있듯이 요즘 이세계아이돌에 푹 빠졌습니당!! 이세계아이돌은 버튜버(버츄얼 유튜버?) 아이돌인데 진짜 다들 너무 예뻐욥:) 개인적으로 주르르 제일 좋아하는데요, 사실 예전에는 비챤이었다는 사실어쨌든 이세계아이돌은 노래도 합니당 추천곡은!!!바로 겨울봄과 어나더월드(Another World)입니당…
2025. 04. 04. 금요일
조회수 20
[가짜 고백이었을까]나는 그냥 평범한 초등학생 소녀, 예은이다. 특징은 머리 좀 긴 거, 끈질긴 우정이 있다는 거 말고는 딱히 없다. 여기서 말하는 끈질긴 우정은 내가 유치원 때 부터 친구였던 남자, 한이준이다. 그 애는 나와 초등학교도 같고 이번에도 또 같은 반이다. 그래서 내 친구 하영이가 항상 내가 이준을 좋아…
2025. 04. 02. 수요일
조회수 26
안녕하세요!! 오늘은 마라탕에 대한 개인적인 생각을 적을건데 마라탕 좋아하시는 분들은 아무리 '이 사람 뭐지' 생각 들어도 댓글로 놀리는 말을 포함한 모든 나쁜 댓글은 삼가 부탁드려요ㅠㅠ학교에서 급식으로 2번 먹어보았지만 배달로 처음 시켜봐서 먹는 마라탕, 오늘 한 번 먹어보았어여. 1단계가 신라면 수준이어서 후딱 …
2025. 03. 31. 월요일
조회수 14
우울하당...ㅎ영어학원- 최상위 반 기대하지도 말걸, 5학년인디 수능단어 공부하게 하는 우리 착한 학원^^ 진짜루 친구들도 지루하고 선생님도 활발하시지는 않으신다구! 심지어 9시 넘게 끝나서 피곤해용학교- 놀 친구가 없닷!! 그리고 영어 쌤이 바꿔서 싫어욥 원래 선생님 더 좋았다는 나의 생각학교와 영어학원 점…
2025. 02. 19. 수요일
조회수 15
안녕하세요, 오랜만입니닷^^저 9월 쯤에 전학 와서 그런지 이제는 완벽 적응 했네요. 이번 새로운 담임선생님께서 다른 학교로 가셔서 너무 슬펐네요. 벌써 정이 들었나;;^^ 그래서 후다닥 서프라이즈 준비했어요. (물론 그 3학년 파티만큼은 아니지만) 그렇게 새 담임선생님과 인사 하고 지금은 방학 중!! 그리구 이제…
2024. 12. 30. 월요일
조회수 17
안녕하세요, 저 오랜만에 왔어요. 티니핑 글이 그렇게 인기가 있을 줄은 몰랐네요. 하트와 공감 댓글 써 주셔서 감사해요! ‐-------------------- 크리스마스는 잘 보내셨나요? 곧 새해도 맞이하네요. 2025년도 앞으로 화이팅 하자구요^^ ----------------------혹시 산타 믿…
2024. 10. 19. 토요일
조회수 157
요즘 티니핑 유행이신 거 아시나요? 특히 슈팅스타 캐치티니핑이 요즘 유행이죠. 그 덕분에 많은 부모님들의 지갑이 텅텅 비고, 그렇게 파산핑이라고 불리기도 한답니다.그래서, 여러분들은 티니핑 좋아하시나요? 아님, 좋아하지는 않지만 보시는 편인가요?그렇다면 공감의 의미로 하트와 댓글 달아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조회수 37
혹시 "아..." 못 보신 분을 위해 잠깐 설명하겠습니다.[제가 2주 전에 전학을 갔어요. 근데 학교와 학원 분위기가 어떤지 걱정하는 내용을 썼습니다!]‐---‐————————————————— 이제 본격적으로 후기 알려드릴게요.학교는 이제 조금 적응 된 것 같아요, 단 존댓말 쓰는 것 빼구요. 또 학원은.…
2024. 09. 29. 일요일
조회수 70
저 최근에 이사 갔어요... 전학도 함께 해야 한다는 사실이 너무 싫어요 제 학교 분위기는 완전 좋았었는데, 여기는 어떨 지 모르겠네요. 또 학원도 다시 적응 해야 한다니 정말 끔찍.여러분의 하트가 저에게 위로가 될 것 같네요. 그래도 열심히 살게욧!
2024. 08. 15. 목요일
조회수 24
... 나는 미술을 좋아한다. 하지만 미술학원을 다니는 것은 싫어한다. 특히 전문적인 미술, 데생(?)이나 도형 구조를 배우러 가기 싫다. 곧 나는 새 미술학원을 갈 예정이다. 진짜 싫다. 선생님도 카리스마가 넘치셔서 무섭다.어떻게 하지 ㅠㅠ (그리고 광복절에 학원 가는게 어딨어!!ㅠ)
2024. 07. 23. 화요일
조회수 42
요즘 학원 때문에 항상 밝은 얼굴에 미소가 사라져...항상 미소를 지으려고 해도 안 돼. 이 미소가 사라지지 않으려면 어떻게 해야 할까. 학원을 끊어서도 안 되면, 어떻게 해야 하지... 너의 의견을 들려줘...ㅎㅎ 사실은 쓸게 없어서 그냥 써봤어요. 실제 이야기는 아니지만 약간 공감 스토리에요. 공감하신다면 댓…
2024. 07. 21. 일요일
조회수 31
곧 여름방학이다!! 하지만 지옥의 방학이 될 것 같은 싸늘한 기분. 뭐지?우선 여러분들께는 제가 특강이 3개만 있다고 지옥의 방학이 될 수 있다는 것인지 모르실 수 있지만, 저한테는 지옥의 방학이 될 수 있다는 것, 참고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아까 말 했듯이 특강 3개를 해야합니다... 그 중 영어, 수학 특…
2023. 11. 08. 수요일
조회수 72
(11월 8일)<프롤로그>공감 스토리 1:나: 나..등굣길이 너무 추워...지유: 그러게.<끝><학교>시끌벅적;(국어 끝나고 쉬는 시간)아이들: 선생님, 랜덤 플레이 댄스요! 꺄!!!선생님♡: 그럼 아침 몸풀기로 틀어줄게요~(체육 시간)시우, 아현: 삼겹살 놀이를 할건데......(…
부적절한 회원인가요?의견을 주시면 꼼꼼하게 검토하겠습니다.처리 결과는 별도 안내드리지 않습니다.
'주르핑(53)'을(를) 차단하시겠습니까?차단한 회원의 게시글과 댓글은 보이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