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다은의 일기장

회원 신고
 박다은의 댓글
모두 공개

2024. 09. 28. 토요일

조회수 17

배우고 싶은 악기

내가 가장 배우고 싶은 악기는 바이올린이다. 내가 바이올린을 가장 배우고 싶은 이유는 나는 피아노를 치면서 악보를 보는데 익숙해져 조금 더 쉬울 거라고 생각하기 때문이다. 악보는 처음 보려고 하면 어려운데 계속 보다보면 쉬워지기 때문이다. 둘째, 나는 2학년 때 바이올린을 배우고 싶었는데 코로나 때문에 배우지 못했기 때…

모두 공개

2024. 09. 28. 토요일

조회수 11

돈으로 살수 없다고 생각하는 것

내가 돈으로 살 수 없다고 생각하는 것은 가족이다. 내가 돈으로 살 수 없다고 생각하는 것이 가족이라고 생각하는 첫 번째 이유는 내가 원해서 태어나는 것이 아니기 때문이다. 두 번째 이유는 가족은 원해도 바꿀 수 없다. 이러한 이유들 때문에 나는 돈으로 살 수 없다고 생각하는 것은 가족이라고 생각한다.

모두 공개

2024. 09. 22. 일요일

조회수 9

돈으로 살 수 없는 것

내가 돈으로 살 수 없다고 생각하는 것은 가족이다. 내가 돈으로 살 수 없다고 생각하는 것이 가족이라고 생각하는 첫 번째 이유는 내가 원해서 태어나는 것이 아니기 때문이다. 두 번째 이유는 가족은 원해도 바꿀 수 없다. 이러한 이유들 때문에 나는 돈으로 살 수 없다고 생각하는 것은 가족이라고 생각한다.

모두 공개

2024. 07. 06. 토요일

조회수 21

우리집이 과자로 만든 집으로 변했다.

우리집이 과자로 만든 집으로 변한 날은 다행이 비는 오지 않는데 흐린 날이 었다. 왜냐하면 맑은 날에는 녹아버릴 수 있고 비오는 날에는 집이 무너질 수도 있기 때문이다. 우리집이 과자로 만든 집으로 변한지 3일 후에 비가 내렸다. 그래서 집이 다 무너졌고 우리 가족은 집 밖에서 그 모습을 지켜보며 울고 있었다.

모두 공개

2024. 06. 29. 토요일

조회수 24

숨바꼭질을 할 때 절대 들키지 않을 수 있는 방법

숨바꼭질을 할 때 절대 들키지 않을 수 있는 방법은 일단 처음에는 찾기 아주 어려운 곳에 숨어야 한다. 그리고 술래가 내 쪽으로 올 것 같으면 아주 빠르고 소리가 나지 않게 술래가 이미 찾아봤었던 곳으로 가서 숨는다. 이 방법을 쓰면 이동할 때 들킬 확률이 높지만 들키지 않으면 마지막까지 살아남을 확률이 높다.

모두 공개

2024. 06. 21. 금요일

조회수 28

동물원이 필요한가?

나는 동물원이 필요하다고 생각한다. 첫째, 사람들에게 즐거움을 주기 때문이다. 나는 동물원이 없으면 사람들이 동물을 볼 일이 거의 없을 거라고 생각한다. 둘째, 동물들에게 스트레스를 줄 수 있지만 우리를 조금 더 크게 만들거나 좋지 않은 점을 개선하면 인간과 동물에게 도움이 되기 때문이다. 내가 이렇게 생각한 이유는 동…

모두 공개

2024. 06. 14. 금요일

조회수 20

어른들의 잔소리를 효과적으로 피하는 방법

어른들의 잔소리를 효과적으로 피하는 방법은 최대한 빨리 알겠다고 하고 자연스럽게 방으로 들어간 후 문을 닫는다. 왜냐하면 알겠다고 하면 어른들은 할 말이 없어지고 방으로 들어가면 함부로 들어올 수 있기 때문이다.

모두 공개

2024. 06. 01. 토요일

조회수 32

학교에 낮잠자기 과목이 생겨야 하는 이유를 논리적으로 설…

학교에 '낮잠자기'과목이 생겨야 하는 이유는 6교시 동안 계속 수업하는 것이 힘들기 때문이다.그리고 낮잠을 자고 나면 집중력이 높아지기 때문이다.그러므로 학교에 '낮잠자기' 과목이 생겨야 한다.

모두 공개

2024. 05. 24. 금요일

조회수 29

가장 최근에 무지개를 본 기억

내가 가장 최근에 무지개를 본 때는 비행기를 타고 베트남으로 갈 때이다. 내가 창문으로 하늘을 보고 있을 때 무지개가 있었다. 너무 신기하고 기분이 좋았다. 다음에도 비행기를 타고 있을 때 무지개를 보았으면 좋겠다.

모두 공개

2024. 05. 17. 금요일

조회수 33

동물로 태어난다면무슨 동물로 태어나고 싶은가?

나는 동물로 태어난다면 리트리버로 태어나고 싶다. 왜냐하면 나는 동물 중에서 가장 행복하게 사는 동물이 개라고 생각하는데 개 중에서 리트리버가 가장 똑똑하기 때문이다. 하지만 동물로 태어나면 행복하지 않을 수도 있으니 나는 그냥 사람으로 사는 것이 가장 좋은 것 같다.

모두 공개

2024. 05. 11. 토요일

조회수 42

정말 더웠던 경험

내가 베트남에 갔을 때였다. 나는 베트남을 3월에 가서 한국은 살짝 추웠었다. 그래서 베트남에 처음 도착했을 때 너무 습하고 너무 더워서 조금 짜증이 났다. 하지만 호텔에 갈 때는 택시를 타고 가서 괜찮았다. 호텔에 도착하고 짐을 놓고 밥을 먹으로 갔는데 너무 더워서 일기예보를 봤더니 체감 온도가 40도였다. 이 때가 …

모두 공개

2024. 04. 26. 금요일

조회수 39

학교에 바라는 것

내가 학교에 바라는 것은 월요일,화요일,수요일,목요일만 학교에 가고 금요일,토요일,일요일에는 쉬는 것이다. 왜냐하면 학교를 3일만 가는 것은 솔직히 좀 아닌 것 같고 일주일에 5일을 가는 것은 좀 힘들기 때문이다.그래서 나는 학교를 일주일에 4번만 가고 싶다.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