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는 인간이 아니라 사실 내가 신고 있는 상어 슬리퍼 입니다(?)
2025. 08. 01. 금요일
조회수 8
곽시은 헿ㅎ님 연필 100개 보내드릴게요!
2025. 07. 30. 수요일
조회수 19
후힣(?)아 글구 반모 이름 적고 댓글에 짝남/짝녀 이름쓰며능 랜덤으로 1명 연필 100개 드릴게욜..(8월 1일 추첨...?)
곽시은 헿 13살 여!!홍식이 14살 남
2025. 06. 30. 월요일
조회수 4
우리 수학 선생님이 중학생까지 공부는 아예 안했다던데..쌤 지금 직업있고..수도권에 살고..잘 사시던데 나도 중학교때까지만 능탱이부릴까..그래도 고등학생 되서 죽도록 공부만 하면 되겠지(?)..나 응원 해줘요..ㅎ(미래의 나: 쥬글래?? 지금이라도 마음을 바꾸라고!!!!!!!!!)
2025. 06. 29. 일요일
조회수 32
아영이 저구요 ㅇㅇ이 친구입니다(친구부터) 오늘은 ㅇㅇ이 아영을 먹어서(?) 아영이 내일은 병원을 갔는데 의사가 다리를 뿌셔서(?) ㅇㅇ이 의사에 다리를 뿌시고 그래서 ㅇㅇ이 나쵸를 버리고(?) 죽었다(??) 그래서 아영이 울면서 ㅇㅇ을 묻히고(?) ㅇㅇ의 버려진 나쵸를 꺼내서(?) 먹었다 그런데 ㅇㅇ이 갑자기 살아…
2025. 06. 28. 토요일
조회수 17
일상 공유1 *쌤한테 맞을 수 있음*: 학교에 가서 공부를 하..지 않는다나만 그런거 아니죠??^^;;;ㅅㅂ하면 떠오르는 단어 나랑 맞으면 이긴다!!!!*양심적으로^^*............나는 수박^^
조회수 33
먼지 너무 좋아먼지먼지먼지먼지먼지먼지먼지먼지먼지먼지먼지먼지먼지먼지먼지먼지먼지먼지먼지먼지먼지먼지먼지먼지먼지나 먼지가 왜이렇게 좋쥐 이름을 먼지로 바꿔야 하나..
조회수 7
방금 수학학원 테스트 보고 왔는데 폭망...어카지..친구랑 다닐려고 왔는데 이친구 반이 다 차서 나 들어갈 반도 없..어쨌든 영어학원 몰폰 재밌다 헿
조회수 2
윤우와 하은은 여름 내내 자주 언덕을 오르내린다. 새벽의 이슬, 오후의 뜨거운 햇살, 해질 무렵의 붉은 하늘. 그곳은 두 사람만의 은신처가 된다.
하은은 윤우에게 말한다. “사람들은 내가 건강해 보인대. 그래서 더 이상 아픈 티도 못 내겠더라.”윤우는 그 말의 의미를 정확히 이해하지 못하지만, 가슴 한켠이 서늘…
조회수 5
윤우는 그녀를 기억하려 애쓴다. 어릴 적 몇 번 함께 놀았던 기억, 하지만 흐릿한 장면들뿐이다. 반면 하은은 윤우의 외모와 성격까지 선명하게 기억하고 있었다. 마치 계속 기억해온 사람처럼.
하은은 시골 마을에서 부모님 없이 할머니와 함께 살고 있다. 그녀는 조용하고 성숙한 분위기를 지녔지만, 웃을 때는 아직 소녀처…
소설쓰는 인간으로 돌아왔습니다!!윤우는 도시의 회색빛 일상에 지쳐 있었다. 고2 여름방학이지만 친구들과의 관계도, 가족과의 거리감도 점점 피로해지는 나날. 부모님의 권유로 어릴 적 살았던 시골 외갓집으로 향하게 된 그는 기대보다는 막연한 거부감에 가까운 마음으로 낡은 버스를 탔다.
도착한 마을은 한적하고 조용했…
2025. 06. 27. 금요일
조회수 20
ex) 주변 사람들이 잘 안하는거..악기, 언어, 재주 등등여러개 갑니다??드럼, 4개 국어(영어 한국어 일본어 프랑스어), 333큐브 20초대 기록....더 있나?나보다 특이한거 있는사람 다모여ㅋㅋ
이름: 조아영나이: 초6 (12세)취미: 친구 만나기좋아하는 것: 마카롱마카롱마카롱마카롱MBTI: INFP별명: 조아영이 너무 조아영, 조아영송이스프맛있다람쥐..(이하 생략)제일 자주 쓰는 말: 알빠야? (성질보소..)
후힛
2025. 06. 23. 월요일
조회수 31
아니 11월 생일 울반에 나밖에 없어????/11월 생일들 모여라!ㅇ!!!
조회수 40
초성 대고 튀어ㅋㅋ
조회수 24
차일 때가 제일 슬픈거 인정하는 사람 모여라..........너무 슬픈데..?(우와ㅏㅏㅏ 우리반 ㅇㅇ이가 오늘 ㅇㅇ이한테 차였다!!!!!)
2025. 06. 12. 목요일
조회수 13
저 오늘 2교시에 배구하다가 발목이 삐었는데 5교시에 또 삐었거든요??? 근데 너무 심하게 부어서 보건실 갈려는데..걸을려고 하면 안걸어지는 거에요!!! 그래서 쌤 불렀는데 옆에 있던 아름다운 친구가 제 짝남보고 저를 업고가라고 엄청 놀렸어요....근데 걔가 와서 진짜 업고 가줬어요..병원 가니까 왼쪽 발 인대가 끊겨서…
조회수 18
저 심심해여여여여놀아줄 사람 구함.............헿..
2025. 06. 11. 수요일
조회수 21
저 핸폰 바꾸는데 어떤 폰 쓰면 좋을까요???? 추천!@@
2025. 06. 09. 월요일
조회수 48
요즘에 심심한데 고백이나 썸 타는거 썰 풀어줄 사람 없어요?
조회수 14
나는 수학을 없애고 싶다. 왜냐하면 할때마다 안풀리고 진도는 너무 빠르고 이해는 안돼는데 항상 학교에 오기만 하면 매일 단원평가를 치는 이유 때문이다. 또 수학이 없다면 다른 과목을 공부하는 시간이 많이 차지해서 숙제를 할 시간이 많아질 것 같다. 수학숙제를 취미로 하는 내 친구는...^^
..........이제 성인이 되었구나..축하한다..p.s. 성인 됬다고 공부 안하지 말고 서울대나 합격하고 술 마시지 말고 담배 피우지 말고 남친 바로 만들지 말고 이상한 애랑 사귀지 말고 행복하기 짝이 없게 잘 살아라..
2025. 06. 02. 월요일
얘들아,,절대 누나처럼 살지 말고 그때 놀거 다 놀고 살아라,,어차피 중1 되면 공부하게 되어 있어그럼 화이팅하고 남은 1학년 야무지게 살아라그럼 나는 공부하러..
조회수 10
학교에서 몰래 친구랑 숙제를 같이 하고 있었는데 영어 'next to'를 적으라고 해서 봤더니 반대로 봐서 'ot txen'라고 있었다. 나는 답답해서 이거 단어 아니지 않냐고 계속 쪽찌로 적어서 보냈고 친구는 계속 단어를 가리키며 설명중이었다. 20분 뒤에 알게되었다. 아직도 답답한 1인..
조회수 15
1교시 : 놀기2교시 : 놀기3교시 : 놀기4교시 : 놀기점심5교시 : 놀기6교시 : 놀기집가기
부적절한 회원인가요?의견을 주시면 꼼꼼하게 검토하겠습니다.처리 결과는 별도 안내드리지 않습니다.
'헿..월욜이다'을(를) 차단하시겠습니까?차단한 회원의 게시글과 댓글은 보이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