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 03. 22. 토요일
조회수 12
나-아아함 잘잤ㄷ..12시????????나-으 선생님한테 혼나겠네,,,,,,,,,,,,,,
그렇게 학교에 간다
아이들-선생니임!왜 이렇게 늦으셨어요????나-응??예들라 뭐라는거ㅇ..아이들-왜 3교시까지 안오셨어요????????나-내가 선생님?아이들-당연한거 아니에요?...........…
2025. 03. 21. 금요일
음......그런데 생각을 해보면 물이 콜라가 됬으니 콜라가 물이 됬지 않았을까..?아니라면 샤워를 콜라로 해야하니 조금 그럴것 같다..
조회수 7
나-옴뇸뇸 빙수 맛있ㄷ..와그작!!나-아야!뭐야-?
입에 있는 ???를 꺼내본다
나-???이거 다이아몬드인가-?
그렇게 감정소에 간다
직원-음..이거 다이아몬드 맞아요!그리고 엄청 커서 팔면 7조원정도 받으실수 있어요!!나-네???당장 팔게요!!
그렇게 부자가 됬다고 한다..끝!!
조회수 8
나-학교 다녀왔습..엥?누구세요??기자-혹시 ㅇㅇㅇ님 맞으세요-?나-어..네..!기자-취재좀 하러왔습니다!기자-혹시 짜장면이신가요?나-네???기자-아,아닙니다 그럼..짬뽕이신가요?나-아니 뭐하세요!!이거 무단출입이에요!!나-신고하기전에 얼른 나가세욧!!기자-어어!죄송해요!!
조회수 11
자유시간,외국 여행등..많이 포기하셨죠..ㅠ (아빠 옆에 있음)
아빠 사랑해요!!
저는 다이브이기 때문에 아이브의 노래를 정말 좋아하는데요,특히 Reble heart나 아니면 발라드로는 황가람님의 나는 반딧불을 좋아합니다!!
부적절한 회원인가요?의견을 주시면 꼼꼼하게 검토하겠습니다.처리 결과는 별도 안내드리지 않습니다.
'요플레 예링!'을(를) 차단하시겠습니까?차단한 회원의 게시글과 댓글은 보이지 않습니다.